행정이 무엇인가요..??ㅜㅜ

"주변에 전문대다니는애들 보니깐"

군기 안잡히는거같던데 시간표가 좀 빡쌔다고들 하지 군기 없다함 참고로 친구들이 간대학 인하공전 연성 신구 인덕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제발"

학교인증되면 좋겠다 익명뒤에서 무슨말을 못하겠어.. 익명옆에 대학이랑 과 뜨면 훨씬 깨끗해질듯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강아지67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