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내신으로 이과계열

"사자성어외우는데 외우는법좀알려줘"

일단 기출에나오는 사자성어정도만 외울려하는데 1 한자뜻하나하나 알아가면서 속뜻을 완벽히 이해함 2 그냥 영단.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해결사2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인생은 노빡구 한방이다"

그러다 훅간다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인척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