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자성어외우는데 외우는법좀알려줘

"종합은 정성평가니까"

그 진학사 합격예측이나 점공 딱히 의미없겠지? 교과는 의미있겠지만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삼수생1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내신으로 이과계열"

전 게시물에 가능하냐고 물었던 사람입니다!! 그럼 이과계열학과에서 국, 영, 수학 나형, 과학(문과라도 배우는 화학...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노력가2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