열심히했는데

"진학사 작년정시등급"

진학사에서 알려주는게 확실한 건가요?? 학교에서 알려주는 등급이랑 진학사에서 알려주는 등급이 차이나서요!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창조자80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금 모고는 다 11111인데"

서성한 가려다 세종대 넣는다ㅋㅋㅋㅋ 집 좀 힘든데 대학 등록금 비싸서 대양인재 노리고 간다... 친구들이 노답이...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성적표16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