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학사 작년정시등급

"어문계열 정시"

보통 대학교에서 어문계열이 다른 학과에 비해서 등급이 많이 낮나요??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창조자80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열심히했는데"

열심히 준비했는데 망한것같다...제발 붙었으면 좋겠는데...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군입대3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