님들 집중하면

"영어"

6평때 2맞아보고 나머진 3~4 왔다갔다 하는데 지금까지는 수특,수완만 풀었는데 다 하고나니까 뭘 해야될지 모르겠어...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발언자9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단천쓰는 동갑사촌"

아 난 광명상가쓰거든 동갑사촌이있는데 단천쓰는데 어른들한테 단국대라고 말하고다님 단국대는 단국댄데 ** 짜증나네 어...

  • 작성자

    익투더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