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어

"님들은"

국어,수학,영어,탐구 중에서 몇등급 이상 받아야 잘한다고 생각함?? 무조건 1등급? 뭐 문득 갑자기 회원분들 생각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님들 집중하면"

몇시간까지 공부하심?

  • 작성자

    게임과가고싶어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