심심해 질문해줘

"시험이다"

핸드폰 배경에 디데이 표시 해뒀는데 숫자 사라지고 D-DAY로 바꼈다 ㅎㅣ히히...어쩐담...개 떨리네ㅜㅜ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군입대3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님들은"

국어,수학,영어,탐구 중에서 몇등급 이상 받아야 잘한다고 생각함?? 무조건 1등급? 뭐 문득 갑자기 회원분들 생각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