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험이다

"문과수학"

해도 안되는거같은데 어떧함 만년4등급인데 작년 수능만 풀어봐도 못풀겠는게 너무많음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꼬부기6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심심해 질문해줘"

ㅎ핳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꼬부기85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