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톨릭대 중앙대

"지금 안자는사람!!!"

여자고수능끝나고 소프트 투블럭으로 확잘라버릴려그러는뎈ㅋㄱㅋ 자를까..??말까? 인생 첫도전이다히히 +염색도!! (염...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성취가6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"

언제로 가장 돌아가고싶음? 난 현 시점에서는 딱 고2 겨울방학으로 되돌리고 싶다ㅜ 공부하고자 하는 마음을 너무 늦게...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발언자9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