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 안자는사람!!!

"창원폴리텍"

어떰어떰어떰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N수생4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가톨릭대 중앙대"

간호 어디가좋아요? 가대는 빅5에 자대병원거의다가고 의학보건쪽으로 유명 중대는 정원이 많긴하지만 이름값있고 취직은잘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강아지67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