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대디자인은 설홍국곽건이 아니면

"종합에서 면접은 그닥 안크다는거 트루냐"

열명 뽑으면 8등 9등 10등을 가리는거라고들음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5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공부하기너무싫다"

ㄹㅇ 공부 빼고 다 재밌어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햄스터4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