종합에서 면접은 그닥 안크다는거 트루냐

"종합 재출서류확인"

뭐라 떠야 제대로 된거임???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금붕어00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미대디자인은 설홍국곽건이 아니면"

취직도 못하나요 특히 디자인쪽은 네임벨류가심하다들어서

  • 작성자

    익익멍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