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몰래 수능 어떻게 치지

"연대원주 = 가천대"

ㅇㅈ? 물론 연대원주 저건 의학계열아님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진짜"

중경외시도 대기업 가기 힘들어요?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성적표85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