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대원주 = 가천대

"사탐 공부 뭐해야될지 골라줘"

개념 다 돌렷는데도 4등급 나오는 사문 공부 안 햇는데 2등급 나오는 생윤 최저만 맞출거고 탐구 한과목만인데 그냥...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상담가03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 몰래 수능 어떻게 치지"

대학 갈 생각 수능 칠 생각 하지마라고 당일 못 나가게 문 앞에 지키고 있겠다는데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