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..

"올해 교과전형 같은 거 지원한 사람들 평균 등급 못**?"

그렇겠지 .. 그치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상담가03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7등급4년제간호"

가능한곳이이슴?내친구가 7등급인데 어디대학인지는 까먹엇는데 썻길래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성취가86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