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해 교과전형 같은 거 지원한 사람들 평균 등급 못**?

"간호 교과 추합 많이 도나??"

**ㄴ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상담가03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하.."

제발 경희대 붙어라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고양이1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