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과

"애캠 분들 보시죠"

1위대학이어딘가요 도대체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개발자0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교과"

학교마다 다르겠지만 교과면 생기부만 보내면 되는건가요??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지도자87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