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캠 분들 보시죠

"신소재vs화학"

신소재공학과(전자화학재료전공) 랑 응용화학과 중에 취업잘되는데 어디야?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북극곰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교과"

지금 정해논게 극상향1개 상향1개 적정2개 하향1개인데 하향은 최초합 할거같고 적정도 왠만하면 붙을거같은데 남은 하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조력자9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