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국문이랑 사학 중에 고르라면 어디를 가는게 좋을까

"4명 뽑는 지균을 내가 꽂는거 뻔히 알면서"

왜 넣는다는거지? 어디 넣냐길래 말해줬는데 담날보니까 바꾸고 나한테는 이빨까면서 선의의 경쟁 하자네. 그냥 나보고 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설계자3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신소재vs화학"

신소재공학과(전자화학재료전공) 랑 응용화학과 중에 취업잘되는데 어디야?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북극곰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