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명 뽑는 지균을 내가 꽂는거 뻔히 알면서

"간호학과 인문 논술 없어졌어?"

간호학과 인문은 안뽑나 ㅠㅠ 작년에는 한양대 인하대 다 뽑든데 올해는 없길래...모집인원에 안뽑는거야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조율자3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어국문이랑 사학 중에 고르라면 어디를 가는게 좋을까"

지방직 공무원이 목표라 어딜 가도 취업으로는 공시 생각해야됨 교과과정 보면서 일주일 넘게 고민 중인데 아직도 둘 다...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창조자38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