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와줘 ..ㅠㅠ진짜 복잡해

"카피킬러"

의심문장4개 나왔는데 높은거임?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고양이59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보건행정"

전문대3년 보건행정 4년제 보건행정 차이있을까요? 보건쪽은 국가고시만 잘보면된다던데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고양이59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