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피킬러

"카피킬러"

돌려봄??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베테랑98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도와줘 ..ㅠㅠ진짜 복잡해"

원서 넣는거 상향 2 소신2 적정1 하향1 어때?? 당장 월요일부터 원서접수인데 상향2 소신1적정1밖에 못정했어 ....

  • 작성자

    김니니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