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천대 동북아국제통상학부인가

"홍대캠퍼스"

좁음?.?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설계자5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어 잘하는사람들이 너무 부러워요..."

공부 안해도 2~3은 뜨고 아예 안해도 4는뜨니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