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대캠퍼스

"질문"

내가 지원할려고 하는 과가 학생부등급평균이 3.6인데 내등급은 3.67임 적정임 상향임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코끼리55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인천대 동북아국제통상학부인가"

거기 엄청높다고 들었는데 트루?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