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결대

"카피 ㅋㄹ"

괜찮아요? 한 번은 검사해보고싶은데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발언자5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와 ㅁㅊ 카피킬러 했는데 유사도 14%나옴 "

이거 고쳐야될까? 아님 다 너무 흔한 문장이여서 그런걸까??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상담가03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