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피 ㅋㄹ

"문과수학"

하루에 몇시간하는게 괜찮을까?

  • 작성자

    도읻칠란트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성결대"

교과로 3.4 컴퓨터공학부 어떨거같아..?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해결사9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