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하랑 아주가 국숭단보다 높은가요?.?

"인하공전 건축과"

건축과 어때요???하나도 안나와 있어서요ㅠㅠ 성비랑 팀플많은지, 군기없는지 궁금해요!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나루토2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여자들중에"

수시교과 땜에 최저 맞추려면 수능 공부 해야되잖아 근데 한달에 한번씩(그거☞☜ 땜에) 배 아프면 어떡함? 오늘 내가...

  • 작성자

    굴비러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