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하공전 건축과

"지잡대에서 자퇴할려고 자퇴서 들고 교수님 싸인 받으러 갔는데"

난 진짜 진지한 마음으로 갔거든 근데 교수가 담배 한대 꼬나물더니 뻑뻑 피면서 '왜 벌써가? 더 놀다가~ 더 놀아~...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5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인하랑 아주가 국숭단보다 높은가요?.?"

상경이요!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설계자5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