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잠 무슨 색이얌?

"내신반영비율"

내신 반영비율이 20 30 50인곳이 어디있을까요 ? 최대한 3학년 비율이 높은곳으로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코끼리55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성대"

인서울취급 1도안해주나 학교쌤들이 한성대같은데 왜가냐고 욕하던데 어때여?

  • 작성자

    알콜중독발언자8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