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반영비율

"정시"

수능 전영역 백분위4% 안에들려면 평균 어느정도나와야되여?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지도자13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과잠 무슨 색이얌?"

난 베이지 핑크♡♡♡♡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미호크6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