엑소 나오노

"특성화고 나와서 단국 자기소개서 준비하는데.. "

공고에서 문과로 갈려고하는데 생기부에서 중요하게 보는게 뭐에요? 성적은 기본일테고 나머지는 모르겠어요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설계자19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부경대 패디과 vs 지방대 그냥 다니기"

진지하게 고민이 되서 여기에 여쭈어봅니다... 현재 지방대 사범대 다니고 있습니다. 그런데 학비도 부담되고, 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성적표6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