특성화고 나와서 단국 자기소개서 준비하는데..

"경상대 영남대 조선대 강원대"

인식순위좀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군입대14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엑소 나오노"

엑소 군대 아직 안갔냐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여드름1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