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년제추천함 아니면 전문대추천함?

"정시"

23222 면 성신 동덕 가능한가여?? 문과에여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지도자13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신"

1학년 5 2학년 2.4 3학년 1.8 나왔는데 교과로 어느정도 갈 수 있을까요..갑자기 2학년때부터 공부시작해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잠만보8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