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시

"지거국 통합에 관하여"

강원대학교 전기전자공학부 평균 내신 등급이 지역인제전형 기준으로 2.7~3.9 평균은 3.5이더군요. 제 내신 등급...

  • 작성자

    오어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4년제추천함 아니면 전문대추천함?"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샹크스25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