첫눈에반하면

"토목건축공학과"

어때..???? 별로야?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텐덤형1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4초"

문과4초로 교과로 어디가 딱 적정인가요?? 단국대 천안 어문계열 괜찮아보이는데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창작가9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