토목건축공학과

"고3등수"

어제셤끝낫는데 애들이 ㅈㄴ무단결석해서 병결로 커버된애들도잇고 그래서 원래 한 290명잇는데 얘네들10명정도없어졌다하...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여드름47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첫눈에반하면"

걍 고백하는게 낫겠지..?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텐덤형1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