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

"와 벌써"

좀 있으면 수시 원서 넣는 시기가 다가오네 진짜 시간 빨리 가는듯 ㄷㄷㄷ 나 수시 원서 넣을 때가 엊그젠데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세레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의사 전망?"

경희대말고 지방에 있는 한의대가 상위권 대학중에서 어느정도인가요? 중경외시랑 비슷한가요?? 그리고 한의대 다니시는...

  • 작성자

    띵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