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벌써

"문과"

문과 내신 5.8인데 어떡하죠 한강 가야되요?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여드름24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신"

문과 3.2정도 나오는데 사회복지생각하고 있어요 생기부 15장정도 나오고 일반고에요 어디까지 넣을수있을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호랑이5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