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현실

"방금 그 학점글ㅋㅋ난 공감한다"

인서울 중에서 학점 제일 짠 대학 중 하나 다니는데 3.8정도 나옴 A+이 제일 많긴한데 그래도 C+이하도 4개인가...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삼수생42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남자간호사 무시하던애 어디갔냐 ㅋㅋ"

ㅋㅋㅋㅋㅋㅋ 아 웃겼는뎅ㅋㅋ 말하는 수준이 고3이하 절대 대학생이라고 생각할수없음.

  • 작성자

    아이돌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