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금 그 학점글ㅋㅋ난 공감한다

"정승제 개때잡 어때요??"

고3 이구 다시개념부터 할라구요 ㅠㅠ모의고사 4등급이라 ㅠㅠ4점을 정말못풀어여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발언자3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현실"

대학 현실 어때요 국립 사립 크게 차이나요? 국립은 취업보장이나 사립은 잘 안된다든가 전문대 이미지는 요즘 어떤지 ..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여드름24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