윤사 공부 팁좀요

"인강 추천좀요.."

제가 고3때 정시 공부 아예안하고 수시로 대학와서 그 대학이 적성에 안맞아서 반수할려하는데 인강추천좀 해주세요 ㅠ

  • 작성자

    제주도민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서성한 영어"

딴 건 다 1중반인데 사탐은 다 맞았고 영어만 2인데 괜찮을까요 지장 많을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르루란드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