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강 추천좀요..

"영어 공부 어떻게 하나요"

6월 모고 113 뜬 고3 문과생입니다 영어가 원래 이렇게 개노답으로 나오진 않았는데 학년 높아지면서 등급도 한 등...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꼬부기32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윤사 공부 팁좀요"

ㅈㄱㄴ 내용이 머리에 안들어오고 너무 어렵네요ㅜㅜ

  • 작성자

    벤선생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