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문대는 2학년 내신까지만 들어감???

"수원과학대학교"

간호학과 생각중인데 인식어때요???..??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호랑이0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문대 추천좀"

원래는 4년제대학 가려고 했는데 집안 사정 때문에 전문대가서 빨리 취업해야할듯 일반고등학굔데 4.2등급 이과임 대학...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계획자8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