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원과학대학교

"공무원할건데 전문대어때요?"

어짜피 대학 어딜나와도 공무원할거라.. 4년 시간낭비 등록금낭비하지말고 전문대가서 2년장학금받고 공짜로 다니면서 공...

  • 작성자

    익투더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문대는 2학년 내신까지만 들어감???"

전문대도 3학년 1학기까지 내신 보는곳 있음?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발언자62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