농대갈건데

"자소서"

안써도 대학갈수있지?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고양이4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환경+식영"

환경공학과 전공이고 복전으로 식영 하면 그나마 취업 괜찮을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98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