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소서

"대학어디가지"

여상다니고 부모님은 보건행정, 저는 회계를 고등학교때 배워서 경제학과나 무역학과 지망하는데 내신은 1.3정도 되는데...

  • 작성자

    50505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농대갈건데"

5~6등급인데 어디가.. 축산도좋고 농업도좋은데 나 기초수급자라서 등록금도 거의안낸다는데 5~6등급 갈수있는농대좀.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고양이4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