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문대에서 반수하신분들

"논술..."

수시논술학원에서 모의로 시험봤는데 문제1-3까지 모두 다 B+ 받았는데 합격선인 건가요? 만약 아니라면 몇 이어야 ...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N수생6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ㅈㅇ"

국공립통합하면 설대는 **억울하고 시립대는 억울하고 부경은 피식웃고 나머지는 광화문뛰쳐나와서 박장대소하냐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베테랑4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