논술...

"나는 술먹을때 "

제가요...술을 진짜 못먹오요...그른디 소주만은 말고 소맥으로는 많이 마셔요....이거 어케해요 ㅠ 소주 그 특유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강아지7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문대에서 반수하신분들"

ㅇㄷ로 가셨나연~~??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오징어22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