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공부

"교정직9급"

제가 교정직9급으로 준비할까하는데.. 처음이라서 아무것도몰라요..ㅠ 뭐부터 시작하고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알려주세요....

  • 작성자

    제주도민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6모에"

재수생 들아와? 9월부터 아니아?? 재수생들도 신청하긴하던데 그 신청 하는 사람들은 반영되는건가?? 9모부터로 알...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수험생74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